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SNS 및 프린트
facebook
twitter
프린트

2020학년도 1학기 영어관련 교양 교과목 비대면 동영상 수업 공지

  • 작성자김영수
  • 작성일2020-03-10 22:15:05
  • 조회수1605
  • 파일
내용보기

현재 "코로나 19" 사태로 인하여 국내/외적으로 많은 혼란과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신학기를 맞이하여 많은 학생들이 생활하는 대학교에서는 더욱 심각한 상황입니다. 따라서 개인 위생과 감염으로부터 안전을 위하여 교육부의 지침에 따라 개강 후 2주간 동영상으로 비대면 강의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비대면 강의 진행은 315()부터 327()까지이며, 홈페이지에 첨부된 강의 자료를 참조하시어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교양융합학부 김영수)와 관련된 교내 영어교과목 수업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실전토익 

 

교양융합학부 홈페이지: "http://humanities.U1.ac.kr/" → 스크린 우측 "커뮤니티" → "교양선택" → "2020학년도 1학기 실전토익 비대면 동영상 수업자료 _ 1주차/2주차 동영상 강의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제시된 문법 설명 동영상과 실전문제 동영상을 시청하신 후에 진단고사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 진단고사는 정규 강의실 수업 시간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2. 취업영어

 

교양융합학부 홈페이지: "http://humanities.U1.ac.kr/" → 스크린 우측 "커뮤니티" → "교양선택" → "2020학년도 1학기 취업영어 비대면 동영상 수업자료 _ 1주차/2주차 동영상 강의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강생들은 관련 영상을 시청한 후에 제시된 주제에 대하여 자신의 의견을 간략하게 기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 기술 고사는 추후 정규 강의실 수업 시간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3.  영어로 만나는 세상

 

교양융합학부 홈페이지: http://humanities.U1.ac.kr/" → 스크린 우측 "커뮤니티" → "교양선택" → "2020학년도 1학기 영만세 비대면 동영상 수업자료 _ 1주차/2주차 동영상 강의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관련 영상을 시청하면서 강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제시된 주제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간략하게 기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기술고사는 정규 강의실 수업 시간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4. 영화로 배우는 영어

 

교양융합학부 홈페이지: "http://humanities.U1.ac.kr/" → 스크린 우측 "커뮤니티" → "교양선택" → "2020학년도 1학기 영화영 비대면 동영상 수업자료 _ 1주차/2주차 동영상 강의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구간반복된 관련 영화를 주차별로 순차적으로 시청하면서 주어진  문제를 해결하시면 됩니다. 문제유형은 "문장완성", "문장해석", 그리고 "빈칸채우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작성자료는 추후 정규 강의실 수업 시간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여러 가지로 힘든 상황이지만, 건강에 유의하시며 정규 강의실 수업간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입학
상담신청